시대의 유행을 앞서간다고 자부하는 사람 치고 고세(GO-CCE) 신발을 신어 보지 않은 사람은 아마 없으리라 생각합니다.

이태리 고유명사로 85년 국내 에서 처음 사용하여 현재에 이르기까지 센스 있는 여성 구두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.

그만큼 가장 첨단의 유행을 이끌고있는 고세는 지난 1985년 이대입구에서 첫 매장을 오픈한 이후,
현재20여개의 매장을 가진 중견 제화 업체로 성장하였으며 많은 사람들에게 폭넓게 신겨지는 신발은 아니지만 패션 리더 들의 입에서 입을 통해 그 이름이 전해지고 있습니다.

고객의 취향이 점차 개성화, 패션화 됨에 따라 기존의 정통 스타일만을 고집 하지않고 폭넓은 연령층을 겨냥하여 20대 여성을 대상으로 하는 영 캐주얼 뿐 아니라,30~40대 주부들이 신는 낮고 편안한 스타일도 함께 전개해 나갑니다.

특히 고세에서 중요시하는 것은 외형적인 아름다움만이아닌 인체 공학적인 측면으로, 일일이 테스트를 거쳐 라스트 및 제품을 개발해 나가고 있습니다.

현재 고세는 내실을 다진다는 방침아래 자사의 고유 브랜드 컨셉을 준수하여 이미지를 구축시키고, 지금까지 활발히 전개하지 못했던 브린드 홍보 및 고객 서비스에 주력 할 것입니다.






If you are looking for information about our company, please check out our corporate site at www.gocceshoes.co.kr.
Copyright Gocce & Co. 2001 - all rights reserved.
Best Viewed with 1024 x 768 resolution with Microsoft Internet Explorer 4.0+
powered by INU Technology